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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미션
p. 330 문제 5번 실행 결과 인증 화면 캡처하기
Parent 클래스
Child 클래스
ChildExam 클래스
실행결과
내용 정리
chapter 6
Chapter 06 클래스
06 - 1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란 물리적으로 존재하거나 추상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것 중 자신의 속성을 가지며 식별 가능한 것을 말한다. 객체는 속성과 동작으로 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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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apter 7
Chapter 07 상속
07-1 상속 상속은 중복되는 코드를 줄여준다. 부모 클래스 수정 시 자식 클래스에도 적용되어 유지 보수 시간을 최소화해준다. 클래스 상속 자식 클래스 선언 시 extends 뒤에 상속받을 부모 클래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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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apter 8
Chapter 08 인터페이스
08-1 인터페이스 개발 코드와 객체가 통신하는 접점 역할 코드가 인터페이스의 메소드 호출 시 -> 인터페이스는 객체의 메소드를 호출한다. 코드는 객체의 내부 구조를 알 필요가 없고 인터페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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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apter 9
Chapter 09 중첩 클래스와 중첩 인터페이스
09-1 중첩 클래스와 중첩 인터페이스 소개 중첩 클래스 : 클래스 내부에 선언된 클래스 중첩 클래스 사용 시 두 클래스의 멤버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고, 외부에는 불필요한 관계 클래스를 감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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